• 페이스북
  • 인스타
  • 카카오톡
  • 채팅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
제목 [중도일보] 게이트성형외과, 2016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수상 글쓴이 게이트성형외과
작성일 18-12-31 10:12 조회수 565

본문

게이트성형외과가 일간스포츠에서 주최한 2016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의 인증과정을 통해 성형외과 브랜드 가슴성형 부문에 선정됐다.



게이트성형외과는 최첨단 장비를 이용한 가슴성형과 안전한 마취 및 최신 응급 대비 시스템, 그리고 꾸준하고 꼼꼼한 사후관리 등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게이트성형외과는 성형외과 전문의와의 전담 상담과 진료를 진행하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까지 고려해 적정 수술 방법을 제안하는 뷰티플래너 전담 서비스를 실시하여 안전하고 효과적인 수술을 돕고 있다. 수술 환자를 위한 라운지 분리 및 1인 회복실을 제공해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최우선으로 하고, 1:1 회복관리로 수술 후 빠른 회복을 돕는 것 또한 장점이다.



게이트성형외과의 가슴성형은 3D 가상성형을 통한 철저한 사전 계획과 가슴성형 전 과정에 HD 내시경을 사용하여 불필요한 절개 및 박리를 줄인 정확하고 섬세한 수술로 만족도 높은 결과를 지향한다. 또 현재 가장 진보된 가슴성형 방식이라 일컫는 듀얼플레인 가슴성형을 실시하여 한국 여성들에게 걸맞는 가슴모양을 만들어가고 있다.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부작용 가능성을 최소화하기 위한 독자적 시스템인 '가슴성형 444 시스템' 이 구축되어 있는 것도 게이트성형외과가 뛰어난 이유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고객 만족을 우선하는 경영방침과 경영전략,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중심으로 소비자의 만족을 높이는 서비스와 상품을 갖춘 브랜드를 인증하는 상으로, 소비자의 만족도 평가를 토대로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선정했다.



일간스포츠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1000점 만점 기준으로 총 650점 이상인 부랜드 및 기업을 만족 브랜드로 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고객만족 브랜드로 한다. 총 300개 브랜드에 대한 공적서 심사가 이뤄졌으며, 최종 36개 브랜드가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