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이라인상상해봐 밴딩주사
  • 콧볼축소49 매몰트임66

X

안면윤곽 타이틀
 
 
- -
 
 
 
 
 
이미지축소술 HOME > 안면윤곽 > 이마 축소술
 
이마가 얼굴의 반? 얼굴이작아지는 또 다른방법 올림머리도 당당하게 게이트 이마축소술 : 선천적, 후천적의 이유로 넓은 이마와 고르지 못한 헤어 라인은 자칫 얼굴이 커 보이거나 넓어보일 수 있고, 남성적인 이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일상생활에서 스트레스를 받을 경우, 안면윤곽술이 아닌 이마축소술을 통해 헤어 라인 교정만 해주어 이마 넓이를 확실히 개선하고 더욱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스로 높은 만족감을 얻으며, 동시에 타인에게 좋은 인상을 남겨줄 수 있습니다.
 
게이트 이마축소술 : 게이트 이마축소술은 기존 헤어라인을 따라 두피를 미세 절개한 후 피부 조직을 이마 쪽으로 내려 넓은 이마를 개선하는 동시에 헤어라인 교정까지 가능한 수술입니다. 특히 두피의 움직임을 부자연스럽게 하는 고정 장치인 ‘엔도타인’을 사용하지 않고 게이트성형외과만의 이마 고정법을 사용하여 수술 후 부작용 가능성을 더욱 낮추었습니다. 또한 모발 이식을 하지 않아 큰 흉터가 남지 않고, 6개월 이상이 소요되었던 기존의 이마축소술에 비해 회복 기간이 짧습니다. 호감 있고 아름다운 얼굴의 비율은 코를 기준으로 이마와 입술/턱의 비율이 1:1:0.8~0.9입니다. 게이트성형외과는 개개인의 얼굴에 맞춘 최적의 비율을 찾아내어 원래 자신의 것이었던 것처럼 자연스러운 이마 헤어라인교정이 가능합니다.
 
게이트 ‘엔도타인’을 사용NO! : 기존 이마축소술의 경우 두피 고정장치인 ‘엔도타인’이 체내에 흡수되는 약 6개월의 기간 동안 발생하는 통증과 이물감 등의 증상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으며, 고정장치의 특성 상 수술 후 이마와 두피의 움직임이 어색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에 게이트성형외과에서는 고유의 이마 고정법을 적용하여 당겨진 두피의 유착을 유발하며, 한 번 고정된 두피가 뒤로 밀려나지 않아 오래 지속되도록 합니다.
 
게이트 모발 이식 없는 올빽 이마축소술 : 게이트성형외과 올빽 이마축소술은 모발 이식 없이도 기존 모발의 길이, 밀도, 솜털까지 그대로 구현하여 자연스러운 이마 헤어라인 교정이 가능합니다. 두피와 모발의 채취가 없어 흉터가 남지 않으며 모발이 자라는 데 필요한 최소 6개월의 시간이 단축되어 회복 기간이 짧습니다.
 
이마축소술 장점 : 01.두피를 비스듬히 절개하여 출혈, 멍, 부기 최소화로 인해 수술 후 회복기간이 짧습니다, 02.따로 모발 이식을 하지 않아 모근을 채취하는 과정이 생략됨으로 흉터가 없습니다, 03.‘엔도타인’을 사용하지 않고 독자적인 이마 고정법을 사용함으로써 부작용을 줄였습니다, 04. 전두근 소량 제거로 눈썹과 이마를 움직였을 때 두피의 움직임이 자연스럽습니다, 05. 기존 모발의 길이, 밀도, 솜털까지 그대로 구현하여 자연스러운 헤어라인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마축소술 수술대상 : 01.평소 넓은 이마로 인해 얼굴이 커 보여 스트레스 받는 경우, 02.고르지 못한 이마라인으로 남성적인 이미지로 스트레스 받는 경우, 03.헤어 라인에 자신이 없어 매번 앞머리를 내려야 하는 경우, 04.이마를 드러내야 하는 올림 머리를 자주 해야 하는 직업을 가진 경우, 05.뼈를 건드리는 수술이 부담스러운 경우
 
이마축소술 수술방법 : 기존 헤어라인을 따라 HD내시경을 이용하여 두피를 비스듬히 미세 절개 한 후 전두근을 소량 제거합니다. 기존 모발의 길이. 밀도, 솜털까지 그대로 피부 조직을 이마 쪽으로 내려 자연스러운 헤어라인을 연출합니다. 01.Design, 02.이마 피부절제, 03.두피박리, 04.특수실로 투명교정, 05.두피전진, 06.삼중봉합
 
올빽 이마축소술 수술정보 : 수술시간=1시간 30분, 마취=수면마취, 실밥제거=7일 후 실밥제거, 회복과정=회복기간2~3일, 입원=필요없음
 
 
 
닫기

실시간비용상담

개인정보 수집 및 사용 동의 [자세히보기]
닫기

카카오톡상담

카카오톡상담 GATETALK
닫기

온라인상담

닫기

온라인예약

예약 바로가기
닫기

찾아오시는길

찾아오시는길 바로가기